(Edited) Kiriko 2 - OW
드디어 완성했다네요
요즘 입 안에 뭔가 들어가 있는 거에 빠져서.... 헤헤
원본은 보내드렸던 12월 보상 링크에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링크가 없으시다면 메세지 주세요
답장이 늦을 수도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주세요!
<...
드디어 완성했다네요
요즘 입 안에 뭔가 들어가 있는 거에 빠져서.... 헤헤
원본은 보내드렸던 12월 보상 링크에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링크가 없으시다면 메세지 주세요
답장이 늦을 수도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주세요!
<...
2022년도 끝이 보입니다. 기분이 이상하네요...
11월 한달 쉬었으니 이번달부터 열심히 해야겠죠? 계속 놀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
그리고 싶은 것만 그리는 그림쟁이다보니 리퀘스트가 의미가 있을까 싶지만...! 오랜만...
2022-12-03 10:17:29 +0000 UTC View Post
바나나를 맛있게 먹어요
키리코 너무 좋아요 귀여워요🤤🤤

도넛냠냠 키리코~
남...
2022-10-27 11:27:13 +0000 UTC View Post계속 손대고 있을 수 없어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노꼴이라 죄송합니다😥
-
원본은 보내드렸던 10월 보상 링크에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링크가 없으시다면 메세지 주세요
답장이 늦을 수도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주세...
2022-10-18 15:46:10 +0000 UTC View Post플랑 그리고 있어요...!
스케치랑 선따기만 6번이나 갈아엎고 이제야 밑색 작업 들어간 플랑이에요...
이딴 그림을 일주일동안 그리고 있다니 너무 자괴감들어요😭
플랑 완성하면 키리코를 그려보려고해요...! 어서 완성해서 보여...
2022-10-16 09:43:54 +0000 UTC View PostTranslated by ShockSword
Hello, this is Bechu.
I've already taken a 1-week break, but it seems like that will have to be extended to a month.

A payment block will be placed for the m...
2022-10-15 09:51:01 +0000 UTC View Post최근에 보상배포용으로 그리는 그림에 부담을 느끼는지 평소 낙서하는 것처럼 수월하게 안 그려지더라구요...
펜 터치한 것도 마음에 안 들어서 거의 다여섯번씩은 다시 그리는 것 같아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2022-10-14 20:45:27 +0000 UTC View Post10월의 리퀘스트를 신청받습니다.
신청은 아래의 구글 설문지에 답변해주세요.
링크는 외부로 절대 유출하지 마세요!
I receive requests for October.
Please answer the Google forms below link.
Never share a link with another site!
...
2022-10-12 14:53:45 +0000 UTC View Post픽시브 My pick 낙서들 모았어요...! 호로록...😙
놀러오세요
https://twitter.com/chube_otaku
2022-10-05 22:02:09 +0000 UTC View Post쫌쫌따리 낙서했던 거 몇 장...
https://twitter.com/chube_otaku
여기서 더 많이 보실 수 있어요(아마도)
하데스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2-10-01 16:33:37 +0000 UTC View Post폴리티아의 (성)메이드봇 랑디☺
안드로이드 계열 캐릭터의 눈을 분홍색으로 만드는 게 좋아요

원본은 보내드렸던 9월 보상 링크에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
2022-10-01 06:37:17 +0000 UTC View Post랑디까지 업로드하고 일주일정도 쉬다 오겠습니다
제가 취미라고 할 것도 없고 제대로 쉰 기억이 없는 것 같아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친 것 같아요.
생존에 필요한 것들도 귀찮아서 하지 않으려해요. 예를 들면 자거나 밥을 먹는 것들이...
2022-09-30 10:43:42 +0000 UTC View Post얼굴만 3일동안 깎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건 아니지만 더 붙잡고 있을 수는 없어서 그냥저냥 마무리했어요 😅
남은 한 페이지 작업 끝내서 업로드할게요! 요즘 덕질하느라 게을러졌어요 죄송해요😂😂
2022-09-28 16:33:16 +0000 UTC View Post작업하다가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쪼금씩 그렸는데
전 제가 이렇게 화가 많은 사람인 줄 몰랐어요😥
2022-09-25 18:56:02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베추입니다.
PA-15를 조금 수정했습니다! 약간의 리터치만 들어간 거라 기존 것과 많이 다른 점은 없습니다
필요하시다면 구글 드라이브에...
2022-09-17 05:35:01 +0000 UTC View PostNO ENG sorry...
존나 쪽팔리지만 검열로 냅두기 아까워서 올립니다...

https://www.pixiv.net/users/35669786
...
2022-09-15 21:59:54 +0000 UTC View Post
그리기 너무 어려웠어요... 미안해요😭
예전에 블루아카 히나도 그렇고 제가 이런 귀여운 캐릭터에 너무너무너무 내공이 부족해서 예쁘게 안 그려져서 속상해요...
2022-09-15 21:06:58 +0000 UTC View Post
과한 욕심이 불러온 재앙같은 작업물이네요...
이렇게 페이지로 작업하는 건 퀄리티를 좀 낮추고 분량을 늘리는 게 좋은데 원하는 대로 되지 않네요
정신차리고보면 ...
2022-09-10 15:05:39 +0000 UTC View Post벌써 9월입니다
이번 달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Requests for September 2022
https://forms.gle/VcsphuT1VSip2mBD7
2022-09-06 20:01:45 +0000 UTC View Post리사이징 및 편집 후 일부 공개합니다
카운터사이드의 네퀴티아라는 캐릭터입니다!
The image has been edited.
Nequitia from Counter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