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eon
플랑 그리고 있어요...!
스케치랑 선따기만 6번이나 갈아엎고 이제야 밑색 작업 들어간 플랑이에요...
이딴 그림을 일주일동안 그리고 있다니 너무 자괴감들어요😭
플랑 완성하면 키리코를 그려보려고해요...! 어서 완성해서 보여드릴게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죄송해요
あとね
reiterei
Gatorwave
Prohor Tv
nagugero
nixsmis
skull duggery
heheneko
52.75Hz
cirenkoyenk
NonExister
Heavy Doodles
Bangso
The Start Scans
mattya604
crossinglab
JoeyPixel
Duck gu
Mirai Aizawa
kyon35
Dragonimator
seaweedbrain
snow-kitsune
caroo
Fleurfurr
an-chang
chall
collegekings
Ilya Kuzmichev
Fighting Pride
xspiritwolfx
winternacht
プリンちゃん🍮
Brad Evans
Ardesc
YUKI
LiO
El_brapitto
BarabroAI
Biesiuss Sabaoth
IAIParadise
Heartstitched
ぼっしー避難先
Moody_bug34
tucciao|つっちゃ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