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box
좀 예전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 만화형식으로 하려 했는데 대사가 생각이 안나네요. 혹시 대사 추천해주실 분은 메세지나 댓글로 달아주시면 넣어서 올리도록 할게요. 2025년 새해는 모두 행복하시길 바래요. ちょっと前の感じで描いてみました。 漫画形式にしようと思ったのですが、セリフが思い出せません。 セリフをおすすめしてくださる方は メッセージやコメントでお願いします 入れて上げますね。 2025年の新年は皆さんが幸せでありますように。
rek1610
djsleeper
Hexgaard
thaumx
LastStandMedia
Derakse
f_dry
blitzdrachin
Priichu
MaskedWander
Duskview City Nights
DuskyHallows
坂巻あきむ
moomoo
由夢(yume)
pepper0_
Solensis
ちゃんもえ
BestEditors
潮崎
Willo's Creations
Randy Feltface
JoJoWiki
BandofScrubs
SurriiArts
山田古文
Erroz
dsxmods
Lunakoni
osteryie
John Nathan Cordy
jeluto
アランK
Chibiterasu17
inkstone
SweetMariya
livegoeson4
sighless
Clara
Tableflip Tavern
sirogane
Crayawn
masube
sweetleaves
ルイちゃ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