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와 포이즌'이 완성되었습니다!
예정대로 7월 3일 워터마크를 제거한 작업물을 공유드릴 계획입니다~
SNS는 한달뒤에 오픈합니다!
*워터 마크를 좀더 간소화 했습니다!*
'Roxy & poison ' is complete!
I plan to share the work with the watermark removed on july 3rd as scheduled ~
It will open on SNS a month after!
*I've simplified the watermark!*
kakarotte
2020-06-11 01:25:1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