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MM이 출몰하는 맵 샘플과 메인메뉴 화면 구성을 만들어 봤습니다.
메인메뉴 구성은 다이아퀸이 내려다 보는 구도지만, h스테이터스 메뉴 화면에선 항복포즈로 올려다 보는 구도로 만들어 보고싶네요.
맵의 경우는 갱단이 사는 곳처럼 만들어 봤습니다.
지금은 쉽지만 나중엔 어떻게 될지...
Trevegore씨가 히로인들이 11-MM에게 잡혀 처형당하는걸 그려달라고 리퀘스트 하셨습니다.
아마 직접적인 유혈표현 없이, 상황 묘사만 할거 같습니다만... 최대한 만족하실수 있게 그려보려고 합니다.
이번달 내로 리퀘스트 내용이 공개할 예정입니다.
다음주까지 11-MM 조무래기와의 전투 기초와 이벤트를 만들어 보려고합니다.
그리고 건의하고 싶은내용은 자유롭게 댓글로 써주세요.
그럼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FOg
2023-03-12 23:49:19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