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box
플랑 그리고 있어요...!
스케치랑 선따기만 6번이나 갈아엎고 이제야 밑색 작업 들어간 플랑이에요...
이딴 그림을 일주일동안 그리고 있다니 너무 자괴감들어요😭
플랑 완성하면 키리코를 그려보려고해요...! 어서 완성해서 보여드릴게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죄송해요
thealmightyloli
Awas
XanTheBug
www.monkeyhappy.com Robin Vencel - (Pencilkids)
fatshad_g
kaastar_gaming
TheMarioGamer
Teddyboy RSA
Liong
ArsworldS
ShinRhydArt
Anaamaura
アーク2
KamoshikaRyo
Chroxia
Sjevi
gamingarzia
Aux
telltaleatheist
Habard
gigastar-ft
TxThicck
vamyj
Playco3D
くろ
angfxqueen
ARNAOUTIS MICHAEL
Faune
myvoreshort
umezawaitte
Poo(ポー)
DarkRazor Pro
HelloTokyo
SherbDrgn
gleam
GiantGrantGames
terusa
Luna07
KBRG
MysteryManGER
Danisaurz
EdenAiArt
take3
Legarde Ness MTF AI
the_juicebox